커뮤니티 BACK TO BASICS & CLASSIC TO CREATIVE
  • HOME
  • 커뮤니티

자료실
2020학년도 1학기 블랜디드러닝 콘텐츠 개발 지원 사업
작성일 2020-06-11 첨부

 

가. 참여대상: 2020학년도 1학기 본교에서 강의를 담당하는 전임 교수

나. 콘텐츠 개발 유형 및 지원사항

유형 구분

(제출 파일형식)

콘텐츠 분량

지원사항

3학점

2학점

1학점

강의 동영상(mp4)

10주차 이상

3학점: 총 450분 이상

2학점: 총 300분 이상

1학점: 총 150분 이상

80만원

60만원

40만원

강의 PPT+음성(mp4)

강의 음성(mp3)

40만원

30만원

20만원

강의 자료(pdf)

총 100장 이상(한 학기 전체 강의자료)

해당사항 없음

특별 강의 동영상(mp4)

10주차 미만

총 100분 이상

40만원

※ 인정 시간 기준(동영상, PPT+음성, 음성) : 주차별 강의 시간과 관계없이 모든 주차(10주차 이상)의 총 강의시간으로 산정함(1학점-총 150분, 2학점-총 300분, 3학점-총 450분, 1시수는 15분으로 산정)

※ 실제 수업중인 강의현장을 촬영하였거나, 수업에 사용한 동영상 제출은 불가함


다. 컨텐츠 유형별 모집인원 : 총 25명

유형 구분

모집인원

모집학과

과목선정

강의 동영상

·3학점×1과목 → 1명

신청학과

이전에 개발한 동일 교과여도 되나, 70% 이상을 재촬영한 콘텐츠이어야 함

강의 PPT+음성

·3학점×1과목 → 1명

강의 음성

·2학점×2과목 → 2명

강의 자료

·19과목 → 19명(각 학과 당 1과목)

필수

기타 강의 동영상

·2과목 → 2명

자체 선정

※ 신청학과가 적을 경우, 기존에 참여하지 않은 학과별로 지정함

※ 신청학과가 편중될 경우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 자체 조정함


 라. 세부일정

일자

주요내용

비고

~ 2020.07.17.(금)까지

신청서 및 콘텐츠 활용

동의서 제출

[붙임2] 작성 후 이메일 제출

(yjlim@cup.ac.kr)

2020.06.18.(목) ~ 07.31.(금)

콘텐츠 유형별로 자체 제작

촬영 장비(카메라, 녹음기) 대여 및 강의영상 촬영 장비 및 시스템 지원

2020.08.03.(월) ~ 08.07.(금)

개발된 콘텐츠,

KOCW 제출용 강의계획서,

메타데이터 작성

yjlim@cup.ac.kr로 제출

2020.08.10.(월) ~

콘텐츠별 제작비 지급

콘텐츠 분량 충족 및 제출 자료 확인 후 지급

※ 상기 일정은 센터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마. 신청서 및 동의서 제출

- 방법:  회보의 [붙임2] 작성(날인 필수)하여 이메일 제출(yjlim@cup.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