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BACK TO BASICS & CLASSIC TO CREATIVE
  • HOME
  • 커뮤니티

자료실
[CK-1] 2018학년도 인문고전 문학기행 안내 및 신청 서식자료
작성일 2018-06-07 첨부 첨부파일 [CK-1]_2018학년도_인문고전_문학기행_지원서_서식[3].hwp

 

<2018학년도 지방대학 특성화 사업(CK-1) 인문고전 문학기행 프로그램>

 

 

지방대학 특성화 사업(CK-1)의 일환으로 본교 재학생들의 독서 의욕을 고취시키고 인문고전을 통한 인성 및 지적 역량강화를 목표로 독서와 체험을 연계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재학생들의 다양한 경험의 기회를 확대

 

 

○ 지원대상 : 인문고전을 깊이 이해하고 싶은 학생 20개팀(1차:10팀, 2차:10팀)

 

○ 지원사항

 - 선정팀에 대해 인문고전 문학기행 활동비 팀별 30만원지원

 - 17, 18학번 비교과 인정시간 5시간, 이외의 학번 25마일리지(우수팀 수상자는 마일리지 지급 제외)

 - 우수팀 시상(최우수 1팀 30만원, 우수 2팀 15만원, 장려 2팀 10만원)

 

○ 선정기준

 - 문학기행의 취지가 독서프로그램으로서의 취지에 부합되는가?

 - 문학기행과 관련된 체험 계획이 수립되었는가?

 - 문학기행 실시 후 체험 효과가 충분히 기대되는가?

 - 문학기행과 무관한 유흥관련 활동(놀이공원, 노래방, PC방 등) 배제 및 예산 집행 계획이 현실적인가?

 

○ 선정팀 활동 조건

 - 계획서에 입각한 문학기행 활동 실시

 - 문학기행 후 체험결과보고서(A4용지 5페이지 이상), 활동 UCC(3~5분), 독서감상문(팀원 전원제출, 1인당 A4용지 1페이지 이상), 발표용 PPT 제출

 

○ 최종발표대회 : 문학기행 실시 후 체험결과보고서, PPT발표, 활동 UCC, 독서감상문을 심사하여 선발

 - 체험결과보고서를 충실히 작성하였는가?

 - 활동 UCC를 통해 학생들의 문학 기행 체험이 잘 드러나는가?

 - 독서감상문이 잘 작성되었는가?

 

 

○ 세부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1

2

홍보 및

계획서 모집기간

2018. 6. 7.()

~ 6. 21.()

2018. 9. 17.()

~ 10. 5.()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학과차원, SNS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 홍보 실시

오리엔테이션 실시

2018. 6. 22.()

2018. 10. 8.()

프로그램 소개

팀별 의무사항 및 지원사항, 예산 사용 시 유의사항 안내

프로그램 실시

2018. 6. 22.()

~ 8. 14.()

2018. 10. 8.()

~ 12. 5.()

팀별 활동 실시

결과물 제출기간

~ 8. 20.()

~ 12. 10.()

체험결과보고서, PPT, 활동 UCC, 독서감상문

최종 발표대회 실시

2018. 8. 24.()

2018. 12. 14.()

참여 학생 팀 발표대회 실시

평가 위원 5인의 발표대회 심사

시상식

2018. 12. 18.()

우수팀 선정 및 시상

 

 

○ 신청방법

 - 첨부파일 서식 다운로드 신청 내용 작성 후 jinryul@cup.ac.kr 이메일 제출

 

 

관련 서식 첨부파일 확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