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CUP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 | |||||||||||||||||||||||||||||||||||||||||||
---|---|---|---|---|---|---|---|---|---|---|---|---|---|---|---|---|---|---|---|---|---|---|---|---|---|---|---|---|---|---|---|---|---|---|---|---|---|---|---|---|---|---|---|
작성일 | 2021-05-17 | 첨부 | |||||||||||||||||||||||||||||||||||||||||
1. 프로그램명: 2021학년도 CUP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
2. 참여대상: 본교 재학생(개인 또는 2~3인으로 구성된 팀 단위로 신청)
3. 세부일정
4. 신청방법: T-포트폴리오 > 2021학년도 CUP 프레젠테이션 경진대회 > 공지사항 > 신청서양식 다운로드 >작성 > 신규팀개설하기-신청하기 > 서류 첨부 > 신청하기
5. 프레젠테이션 주제 예시(다음 예시를 참고하여 세부 주제는 자유롭게 설정 가능)
6. 참여혜택 가. 심사 후, 점수에 따라 장학금 지급 ※장학금 지급받은 팀들은 비교과 시간 미지급 ※아래 장학금액은 ‘팀’에 해당되며, 개인일 경우 최대 장학금이 50만원으로 제한됩니다.
8. 문의처 및 주의사항 1) 문의처: 051-510-0928, brnam@cup.ac.kr 2) 본인 작품이 아니거나 이미 발표된 작품으로 판명될 경우 입상을 취소함 3)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한 경우 또는 제 2자에 대한 명예훼손, 초상권 기타 제반의 권리를 침해하여 문제가 발생될 경우 본인에게 모든 책임이 있음 4) 공모 작품은 반환하지 않으며, 입상작에 대한 저작권은 학생이 가지며, 부산가톨릭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가 이용권을 소유함 5) 수상작은 홍보, 교육 및 보도자료 제작 등에 활용할 수 있음
※ 참가신청서의 주제나 작품설명, 콘티 등은 부담없이 작성하되 추후 변동 가능합니다. ※ 특강 완료 후 만족도 조사를 바로 실시하여야 하며 만족도 조사 후 이수증 다운로드 또는 출력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종료 후) ※ 프로그램 신청 후 취소를 희망하는 학생은 T-포트폴리오에서 신청취소를 한 후 , LMS에서도 취소를 하여야 완전히 취소가 됩니다. |